어제 MBC 연예대상을 시청하는데, 어차피 이번 대상은 이종석이라는 말이 많았다. 역시나 이종석이 2022년 MBC 연예대상을 수상하였는데, 이슈는 바로 수상 소감에서 '그분'의 언급이었다. 이건 마치 프로포즈 같다는 얘기가 많았는데, 역시나 이종석과 아이유의 열애 기사가 오늘 났다.
2022 MBC 연예대상 이종석 수상소감
빅마우스에서 열연한 이종석 배우가 대상을 수상하였다. 모두가 예견한 결과였다. 그는 수상 소감에서 "군 복무를 마치고 많은 고민과 두려움, 괴로움이 많았는데 그때 인간적인 좋은 방향성과 긍정적인 생각을 하도록 도와준 분이 계시다. 그분께 이 자리를 빌려 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었다. 항상 그렇게 멋져 줘서 고맙고, 내가 아주 오랫동안 많이 좋아했다고, 그리고 너무 존경한다고 말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에 많은 사람들은 도대체 그 분이 누구냐?로 SNS가 뜨거워졌고, 나 역시 그런 사람중 하나였다. 이때 디스패치가 아이유를 언급하여 사람들의 시선이 둘로 향했다.
이종석과 아이유 열애 인정
예전같으면 열예사실을 숨겼을텐데 요즘은 당당히 밝히는 게 나는 참 마음에 든다. 12월 31일 오늘 소속사에서는 공식 입장을 냈다. 먼저 이종석의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 측에서는 “이종석은 아이유와 친한 동료 관계에서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해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두 분이 예쁜 사랑을 이어갈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는 말을 덧붙였다.
이종석과 아이유의 첫 만남은?
아이유가 연기를 하긴 하지만 가수인데, 어떻게 이종석과 만났는지 궁금했는데, 찾아보니 10년전인 2012년 SBS 인기가요 에서 MC로 처음 만나 인연을 이어왔다고 한다. 당시 6개월간 호흡을 맞췄고 친분을 이어 오다가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한다. 멋지다. 잘 어울린다.